워킹맘이지만 아이 식단에 최대한 신경을 쓰고있어요.
배달음식 보단 자연음식 그리고 직접 조리한 음식으로 챙겨주고 있어요.
항상 저녁은 아이의 영양,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좋은 기회!
건강하고 간단한 재료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
어제 저녁
현미밥, 카레, 생선구이, 토마토
담백하게 구운 생선으로 단백질과 오메가3를 보충하고,
닭가슴살과 야채를 듬뿍 넣어 만든 카레로 비타민 미네랄도 챙겨요.
후식 겸 채소 역할을 해주는 생토마토까지
균형 잡힌 식사 한끼 해결~♡

오늘 저녁 메뉴
현미밥, 소고기 양배추 볶음, 냉이국, 천혜양, 무가당두유
기름기 적은 소불고기를 양배추 버섯 양파 듬뿍 넣어 볶아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!
냉이 국으로 속을 따듯하게 데워 주고
비타민 c 풍부한 과일까지!
식물성 단백질이 들어간 무가당 두유도 더해졌어요!

'집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초등학생 딸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- 그릭요거트 베이글 샌드위치 & 수제 딸기라떼, 엄마를 위한 오트밀미역닭죽! (0) | 2025.04.15 |
|---|---|
| 냉장고 속 재료로 푸짐하게! 주말 냉털 비빔밥과 냉이된장국 (0) | 2025.04.14 |
| 우리가족 건강 아침식사 루틴 (초등학생 딸과 엄마) (0) | 2025.04.14 |
| [하루 식단 기록] 가볍게 시작하고, 든든하게 마무리한 한 끼 (0) | 2025.04.12 |
| 찐 주부 밥상일기 "우리집 저녁 밥상, 간단하지만 정성 가득" (1) | 2025.04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