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말 점심은 역시 집밥이 최고죠.
냉장고에 남아있던 반찬들 꺼내 알록달록 비빔밥 한 상 차려봤어요.
채 썬 당근, 애호박, 버섯,당근은 찜솥에 5분간 쪄주고 오뎅 볶음과 상추까지 양념간장이나 고추장에 휘리릭 밥 위에 얹고 슥슥 비벼 먹으면 기가 막혀요!
고기 없어도 풍성한 한 끼! 냉이된장국까지 보글보글 끓여서 향긋함도 추가!
요즘 같은 환절기엔 따듯한 국물 하나가 큰 위로가 되잖아요~~ 봄 제절 냉이향이 확 살아나서 입맛도 살고, 속도 편안~
따로 장 보지 않고도 만족스런 한끼 주말에 온 가족이 따듯한 집밥으로 소소한 행복을~~
냉동 만두는 덤~!


'집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우리 딸의 건강한 저녁식단 기록 (0) | 2025.04.16 |
|---|---|
| 초등학생 딸을 위한 건강한 아침식사 - 그릭요거트 베이글 샌드위치 & 수제 딸기라떼, 엄마를 위한 오트밀미역닭죽! (0) | 2025.04.15 |
| 우리가족 건강 아침식사 루틴 (초등학생 딸과 엄마) (0) | 2025.04.14 |
| [하루 식단 기록] 가볍게 시작하고, 든든하게 마무리한 한 끼 (0) | 2025.04.12 |
| 찐 주부 밥상일기 "우리집 저녁 밥상, 간단하지만 정성 가득" (1) | 2025.04.11 |